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끄적거림

운중동에 꽤~ 멋진 월든힐스 아파트(그러나 구경만 할 뿐~)

아기 미바뤼와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섰네요~~. 사실 전 아주 예전에도 가끔 이쁘거나 좋아보이는 (그래서 당연히 비싼..ㅠㅠ) 집을 가끔 구경다니곤 했죠. 아~주 예전에 경남 창원 사림동의 집들을 소개했고 [바로가기] 또, 그 후에 경남 창원 대방동의 집들도 [바로가기] 구경 다녔지요. 다시 말하지만, 그냥 그런 집을 정말 가지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동물원 구경가듯이 구경간거라도 해두죠. 물론 하늘에서 집 열쇠가 뚝 떨어지면 감사하면서 받겠습니다. ㅎㅎ. 



제가 항상 출퇴근하는 안양판교로는 위에 표시된 운중동을 지나가게 됩니다.



그러면 제가 타고 가는 차에서 보면 멀리 보이는 꽤 이뻐보이는 아파트들이 있지요...



그게 월든힐스 아파트입니다. 사실 뭐 살아보지 않아서 좋은 아파트인지 입지가 좋은지 따위는 모르겠습니다. 그냥 밖에서 본거니까요^^



아무튼 그렇게 아가 미바뤼와 와이푸님을 모시고 드라이브를 갑니다.^^



응? 왠 부동산 광고 같지만 바로 저 아파트가 월든힐스 아파트입니다.



생각하는 그냥 아파트가 아니라서 꽤 관심이 가지요.



우와~~~





저렇게 지어진 아파트를 저는 처음 보았답니다. 뭐 저야 그냥 지나가며 구경하는 거지만... 그래도 조용하니 좋다~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. ㅎㅎ.



뭐 그러나 저의 지론은 언제나 가질 수 없는건 구경하면서 즐기고, 욕심내면 병난다~~를 지키면서 동네 놀이터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놀이터 기구에 탑승하신 아기 미바뤼~~되겠습니다. ^^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