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어쩌다가 저희 회사에서 어딘가 의뢰를 받아 로봇을 하나 만들었는데... 그게 이번 서울 모터쇼에 전시가 되네요~~^^ 덕분에 모터쇼 개막 이틀전과 개막 전날 행사인 프레스데이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.^^. 전 뭐 자동차 전문가도 아니고 또 오래된 제 G2폰으로 찍은 발사진들 때문에 그냥... 모터쇼 공사하는 모습과 프레스데이 및 제가 관심 있었던 몇몇 이야기를 해볼께요^^

ㅎㅎ.. 개막 이틀전 모습입니다. 벤츠와 푸조 전시관이 보이네요^^

아직 바닥 카펫도 안깔렸고 다들 공사하느라 분주합니다. 정말 전투적인 모습들입니다. 오히려 또 활기찬 모습이라고 할까요^^ 오른쪽 철골 구조는 네이버(Naver)입니다.

이제.. 카펫을 설치하기 시작했네요~~~

카펫 깔고 정말 깨끗한 모습에 저 멋진 PORSCHE가 보이네요.. ㅎㅎㅎ 이름만으로도 주눅이.ㅠㅠ.

벤츠는 아주 화려하고 멋진 전시관을 준비하는 모양입니다.~

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어떤 모습인지 보이네요^^

멋져요~~~ 전 이번 생에 벤츠를 한 번 타볼 수 있을까요^^

ㅎㅎ 저 모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.~~~^^

흠... 이쁘게 억 소리 날듯해요^^

아.. 프레스데이라서 주는 진 모르겠는데.. 큰 회사의 전시관들은 점심을 준다든지 벤츠처럼 음료를 제공하더라구요^^

ㅎㅎㅎ.. 이 SUV 아주 멋저요~~^^

그리고.. 또 CAMSYS라는 회사의 아주 이쁜 차들을 만났습니다.~

ㅎㅎ.. 멋져요^^

만화에서 나온듯한 모습의 트럭입니다.^^

귀엽죠^^

앗~ 그런데 사이드미러가 카메라네요^^

저런 차.. 하나 가지고 싶네요^^

카메라로 유명한 GoPro입니다. 전 저 차에 끌려 가까이 갔지만~~^^

ㅎㅎ 모터쇼에서 차를 보면.. 왠지 요즘 유행하는 자괴감(^^)이라는 단어가 살짝 생각나네요^^

저렇게 자동차에 장착하면... 살짝 손떨림 방지(OIS 같은) 기술 같은게 필요할 것 같기도 해요~

전 처음 보는 메이커인데.. 클라세라고 읽어야하나요... 아무튼 저 의전용 같은 차... 벤츠 스프린트같은 저 차가 또 끌리더라구요^^

휴~~~

ㅎㅎ 실내도 좋아요^^

저런 의자... 정말 편해보이구요^^

제가 허리를 다 펴고 일어났는데 괜찮더군요.. ㅎㅎ^^

흠... 언제 시승도 해보고 싶더라구요^^

아.. 눈길을 끄는 또 하나의 아이템.. 네이버 전시관이 이 올드한 자동차입니다.. ~~

그리고 요즘 아가 미바뤼가 흠뻑 빠져있는 레고 느낌의 포르쉐 자동차도~~~^^

가장 화려했던 전시관은 르노의 전시관이었습니다. 저 세트의 불빛~~~

어마어마 하더라구요^^

아.. 그리고 저 아저씨가 타는 저것.. 뭐지???

삼천리의 전시관인데요^^

헉.. 뭔가 느낌있죠^^

정말 끌리는 느낌~~~

호기심이 생기고... 타보고 싶던데.. 탈 수 없는 듯 했어요^^

호~ 모터 내장형 바퀴.. 즉 인휠모터 4개로 구동되는 것 같습니다.

흠.. 그래서 자체가 심플해진 것 같아요^^ 근데 삼천리가 이런것도 하는지 몰랐네요^^

응? 얘네들 뭐냐구요? ㅎㅎ 저희 회사가 만든 작품이지요...

귀엽죠~^^

아기자기한 동작은 덤입니다.^^

ㅎㅎ 표정이 어떤가요^^

이 아이는 ROS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.^^

잠시... 보초를 서고 있네요^^
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0 | 킨텍스 제1전시장
도움말 Daum 지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