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몇일전 실험실 후배들과 함께 제가 사는 곳인 창원의 풀만호텔에 있는 블루핀이라는 부페에 갔습니다. 사실 처음엔 대게를 먹고싶었던 것인데요... 가격이 좀 비싸더군요. 그래서 조금 더 싸면서 대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이곳으로 선정한 것입니다.^^.


창원 컨벤션 센터 옆이기도 하고, 창원 시티 세븐의 옆이기도 하지요^^


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. 저희야 뭐 원체 목적이 대게에 있었습니다만, 그래도 부페인데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지요^^


음... 어떻게 접시별로 음식담는 디자인이 좀 괜찮나요?^^

이번엔 특별히 와인도 한 번 먹어보기로했습니다. 요즘 활동을 안하시는 영웅전쟁님만 계셨더래도 좀 물어나 볼수있었을 텐데 말이죠. 그래도 웃기게 1+1 행사를 하길래 그냥 아무거나 시켰습니다.. ㅎㅎ


엇... 실수로 실험실 후배의 얼굴도 노출되었네요... 뭐 인상착의를 알아볼 정도는 아니니 패스~~^^

마지막으로 나오면... 예전에 했던 드라마 촬영모습이 나옵니다. 음 뭐드라... 그 드라마 이름이... 그..그.. 금잔디나오던 그거요..ㅜ.ㅜ (전 잘 안봐서..ㅎㅎ)


부페에서 식사하고 밖에서 잠시 걸으면서 놀란 배를 진정시키는 것도 괜찮습니다.^^


일인당 4만원의 쉽지않은 가격입니다만... 일년에 부페를 한번정도 가는거라면..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...^^ 그래도... 확실히 맛은 있더군요....^^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룡동 | 블루핀레스토랑더시티세븐호텔풀만
도움말 Daum 지도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빨간내복 2010.03.16 14:56 신고

    PinkWink님은 부페식당을 참 좋아하시네요. ㅎㅎ

    사실 우리도 며칠전에 부페식당에 가서 게를 실컷 먹고 왔답니다. 꽤 유명한 곳인데, 저렴하게 가격을낮추었더라구요. 20불...ㅎㅎ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16 20:06 신고

      ㅎㅎ 사실 부페를 즐기지는 앖습니다만, 아마 어쩌다가 가게 되는 부페라 그런지 포스팅을 많이 하는것같습니다. (다른 음식점에 비해^^) 그런데 20불이라구요? 우와 정말 저렴하군요... 살짝 부러운데요^^

  2. BlogIcon 바람처럼~ 2010.03.16 16:03 신고

    오오옷! 아름다운 여인님의 사진까지!!!
    접시에 음식 담는 솜씨가 장난 아니십니다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16 20:07 신고

      크... 아름답다고 하면 안되요.. 그러면... 하루종일 자랑하고 다닌다는... 저 아이는 저희 실험실 막내랍니다...^^ 몇개월전 남친이 먼 도시로 가버려서 실험실에서 자주 어울렸는데 이제 남친이 돌아왔다니까 저렇게 노는 시간은 아마 없을겁니다..ㅋㅋ

  3. BlogIcon 분홍별장미 2010.03.17 12:14 신고

    백호들 보고 엄청 웃었네요.. 왜 저렇게 많지 ㅎㅎ
    4만원이면 조금 비싼거 같아요 ㅎㅎ ;; 저는 부페집은
    결혼식 아니면 가지를 않아서 ;; 사실 근처에 부페집도
    없어요 ㅠ.ㅠ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17 14:44 신고

      그러니 자주 못가는거죠^^
      그래도 창원의 대게 시세를 봤을땐 뭐랄까... 음음..
      나쁘지는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이라도 들어요...^^
      저 백호들은 사진찍고 노는데는 좋던데요^^

  4. BlogIcon mark 2010.03.17 20:51 신고

    일단 식당이 잘 정돈 된 것 같은 분위기이네요. 음식도 좋았던 거 같은데 우리동에 일산에도 해물 부페가 있지요. 주문진 대게부페가 있던데 아주 돗데기 시장 같아요.

  5. BlogIcon 팀진강 2010.03.17 21:35 신고

    대게가 푸짐하군요.
    저도 좋아하는 편인데 언제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.

  6. BlogIcon 클라리사 2010.03.18 03:40 신고

    창원 떠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, 고새 뭐가 새로 많이 생겼네요...

    창원도 보면 은근 맛집이 많아요~.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18 06:48 신고

      제가 창원에서 산게 벌써 20년이 넘었는데...
      창원은 대표음식이 없어요..^^
      멀리서 누가 창원을 처음 방문하면 딱 하니 뭘 대접할 음식이 없지요..
      그러니 뭐 부페나... 일식집이나... 크크크...ㅜ.ㅜ
      그래도 가끔은 맛있는집 찾아 다니는 것도 좀 재미있습니다^^

    • BlogIcon 클라리사 2010.03.18 21:46 신고

      계획도시라 그런가봐요.
      하긴 누가 오면, 진해 바닷가로 회먹으러 가곤 했던 생각이 나네요.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19 09:02 신고

      그래서 그런 모양입니다...^^
      그래도 바닷가가 가까이 있으니 참 다행입니다..ㅎㅎㅎ^^

  7. BlogIcon 바다애미 2010.03.21 00:15 신고

    헉. 7접시. 저거를 호..혼자 다 드신 건 아니져. 군침 꼴깍꼴깍 넘기다가 허거걱 했더랬슴다.

  8. BlogIcon 라라윈 2010.03.21 22:44 신고

    대게!
    군침만 주르륵.....
    넘 맛있어 보여요....
   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, 괜찮은 음식에
    야외의 백호조각들과 산책로가 아주 좋은데요...+_+

  9. BlogIcon 웜이 2010.03.23 10:13 신고

    한 번 더 가서 먹고 와야 겠어요 ~
    그래야 pinkwink님이 빨리 건강해지실텐데요 .. ㅠㅅ-
    핑크윙크님 감기때문에 전 무척 심심해졌어요 ㅠ

  10. BlogIcon grey9rum 2010.03.23 11:52 신고

    너무 비싸...다는........
    그래도 가보고 싶긴 하네요 ㅜㅜ

    얼른 건강 다시 찾으세요 !!!

  11. BlogIcon bluejapan 2010.03.23 16:08 신고

    어머나 꽃남 촬영지였군요. 일본분들이 완전 고급스럽다고 난리 법성이었는데...ㅎㅎ

    • BlogIcon PinkWink 2010.03.23 16:10 신고

      그러게요...ㅎㅎ
      전 가서야 알았다는...
      앗 그 드라마 이름이 꽃남이었군요..
      이제야 기억났다는...ㅋㅋㅋ

  12. 은몽가진뇨자 2010.04.03 18:53 신고

    가봐야지~했는데... 못가봤네요..
    부모님 생신땐 가족들 총출동하여 꼭 먹어봐야겠네요~~
    그래두 보통 부페보단... 맛은 있죠??ㅎㅎ

  13. 후훗 2010.12.03 22:41 신고

    그런데 실험실에 여자사람이 존재하고 있었나요???
    오늘 처음 알았네...ㅋㅋ